티스토리 뷰

아이코스를 사용하다 보면, 제품 수리나 교환 때문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알아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생기죠.

 

저도 최근에 이런 상황을 겪으면서 아이코스 서비스센터와 최신 기기에 대해 조사해 봤는데요.

 

오늘은 그 정보를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합니다.

 

특히, 2020년 8월 31일 이후로 전국 36개 지점이 폐점되어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을 텐데요.

 

이 글에서는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와 보증 기간 및 교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예시 사진
출처: 아이코스 홈페이지

아이코스 고객센터 바로가기

 

 

 

1. 아이코스 고객센터 연락처

  • 전화: 080-000-1905

  • 영업시간: 매일 오전 9시 ~ 오후 10시

  • 채팅 및 이메일 상담: 24시간

  • 카카오톡: '아이코스 서비스센터' 검색

  • 이메일: contact-kr@iqos.com

  • 공식 스토어 위치
    인천 연수점, IFC점, 광화문점, 가로수길점, 킨텍스점, 판교점, 스타필드 고양점, 하남스타필드점, 광주점, 부산센텀점 

아이코스 고객센터 바로가기

 

 

아이코스 공식 사이트 I IQOS

The store will not work correctly in the case when cookies are disabled. 브라우저에서 자바 스크립트가 비활성화 된 것 같다. 우리의 사이트에서 최고의 경험을 위해,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합니다.

kr.iqos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2. 제품 보증 및 교환 서비스

 

1) 보증 기간

아이코스 일루마 제품군

  • 구매일로부터 6개월

  • 회원 가입 및 기기 등록 시 12개월

  • 구매일 증빙이 불가할 경우, 제조일로부터 9개월



일루마 시리즈 이전 모델 기기

  • 구매일로부터 12개월

  • 회원 가입 및 기기 등록 시 15개월

  • 증빙이 어려울 경우 제조일로부터 15개월 교환 서비스



보증 기간 동안 하자 발생 시 동일한 제품으로 무상 교환 가능

지정된 택배사나 교환처 방문을 통해 맞교환

고객 과실에 의한 하자는 제외, 재고 상황에 따라 다른 컬러로 교환 가능

아이코스 고객센터 바로가기



 

 

2) 보상판매 방법

서비스센터 및 공식 매장에서 보상판매가 가능합니다.

 

현재 일루마 시리즈로 교환 가능하며, 아이코스 2.4 플러스 / 3 / 3 멀티 / 3 듀오 제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.

 

보증 기간이나 고장 여부와 관계없이 반납 시 특별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, 1인당 계정 최대 2회까지 교환 가능합니다.

아이코스 고객센터 바로가기

 

 

맺음말

이상으로 아이코스의 서비스 센터 및 보증기간, 교환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
 

수리나 교환이 필요하신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.